코웨이 정수기 렌탈을 저렴하게 했어요!
이번에 정수기를 교체해야겠다 싶어서 정말 여기저기 많이 알아봤었거든요.
요즘에는 정말 다양한 브랜드도 많고, 여기저기 하는 말들이 조금씩 다 다른 것 같아서 어디서 해야 될지 모르겠더라고요.
역시 너무 정신없다 보니까 오히려 더 고르지 못하는 결정장애까지 생겼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대략 10군데 정도 문의를 해 보고 나서 대부분의 혜택들이 비슷하고, 어차피 제품은 본사에서 출고가 되는 것이니까 지인한테 물어봐서 괜찮은 분을 소개받아서 신청을 하게 되었답니다. ^^
결론적으로,
저는 코웨이 정수기 렌탈을 하게 되었어요.
다른 브랜드들도 굉장히 많지만 약정 기간을 3년으로 동일하게 놓고 따져본다면 최신 모델 렌탈 요금들이 거의 90%는 비슷해요!!! 거기서 거기더라고요.
그래서 AS 서비스나 고객 관리가 가장 잘 되고 있는 코웨이 회사 제품으로 결정을 했거든요.
혹시나 저는 이것저것 따져보기 좋아해서 여기저기 며칠 동안 많이 알아보고 전화도 해 봤었는데, 그런 게 힘들어하시는 분 계시면 아래로 문의 남겨서 해보세요.
저도 여기서 했는데 아무튼 제일 잘해 주시고, 또 지인한테 소개도 받아서 믿음도 간답니다. 확실히 잘해 주세요. ^^
>> 코웨이 제품 문의하기
최신 모델이 바로 CHP-7211N
이라는 직수 정수기인데요.
색상이 이렇게 6가지나 되는데 항상 정수기 쓰면 흰색만 써 왔어서 다른 색도 한번 써 보면 좋겠다~ 싶었는데 신랑이 반대를...ㅠㅠ...
그래서 이번에도 어쩔 수 없이 화이트로 하려다가 결국엔 약간의 타협점을 찾은 게 실버색입니다. ㅋㅋ
그래서 저는 실버로 설치받았어요.
짠~~~
엄청 깔끔해요^^
코웨이 정수기 렌탈의 장점
코웨이 정수기 렌탈을 하게 되면 우선 약정 기간 동안 4개월 주기로 필터 관리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게 일반적이거든요.
이거는 코웨이뿐만 아니라 다른 업체들도 다 똑같더라고요.
제가 쿠쿠, SK, LG, 현대 다 알아봤는데 다 똑같아요. ㅎㅎ
하지만 코웨이가 좋았던 게 있다면 바로 사이즈가 가장 미니멀하다는 거죠!
타사 제품들은 정면에서 보면 얇지만 세로로 엄청 다들 길더라고요.
반면에 코웨이 정수기 렌탈 제품은 이렇게 가로, 세로 모두 작게 나와서 싱크대 위에 공간 차지하는 부분도 상대적으로 너무 좋아서 마음에 드는 거 같아요.
요렇게요! ㅎㅎ
기존에 쓰던 정수기는 엄청 큰 거라서 싱크대 앞쪽까지 툭~ 나왔었거든요.
근데 새로 교체하니까 이렇게 널널하지 뭐에요. ㅎㅎ
주방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이런 부분이 중요한데, 사이즈가 넉넉하니까 너무 좋아요. 역시나 이 부분도 제가 가전제품을 살 때마다 보는 부분인데요.
에너지 효율도 중요!
에너지 효율이 좋은 모델을 항상 찾고 있거든요.
효율이 1등급이다, 2등급이다. 제품 하나만 따져본다면 별로 차이는 없겠지만 집 안에서 냉장고, 전자레인지, 세탁기, 건조기, 오븐기, 청정기 등등 다양하게 전자제품을 쓰게 되면 아무래도 효율이 좋은 것을 써야 절약이 된다는 점!!!
당연히 코웨이 제품도 1등급이기 때문에 역시~ 믿음을 의심치 않고 신청을 하게 되었죠~!
사용이 정말 쉬워요
그리고 이렇게 터치형으로 되어 있는 모델이기 때문에 온수, 정수, 냉수 원하는 온도를 먼저 누른 다음에 가운데 물 나오는 버튼만 눌러주면 되는 거예요.
너무 쉽죠? ^^
그리고 온수 조절도 다양하게 맞출 수 있기 때문에 그냥 차 마실 때랑 커피 마실 때랑 이래저래 저 같은 경우는 잘 쓰고 있는 거 같습니당~
셀프 필터 교체도 가능!
아! 그리고 제가 쓰고 있는 코웨이 정수기 렌탈 모델은 필터 교체 방법이 굉장히 간단하기 때문에 보통 정수기를 업체에서 방문해서 관리를 해 주시는 게 보통이지만 셀프 관리도 가능한 제품이에요.
아무래도 코로나 시절부터 이런 모델들이 출시가 된 거 같기는 한데 너무 좋지 않나요?
그냥 필터를 때 되면 알아서 배송을 해 줍니다!
그럼 내가 뚜껑 열고 그냥 필터 교체만 해주면 끝~!!!
교체 방법이 너무 쉽기 때문에 굳이 관리자분이 오셔서 필터 교체를 해 줄 필요가 없다는 거!! ㅎㅎ
그리고 요즘에는 모르는 사람이 집에 오는 거 꺼려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잖아요. 제가 그렇지는 않지만 예전에 쓰던 거 보면 항상 정수기 관리해 주시는 분이랑 시간이 엇갈려서 시간 맞추는 것도 은근 신경 쓰이고 그런 적이 많았거든요.
그런 면에서 보면 오히려 셀프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더 매력적인 거 같아요.
렌탈 조건과 요금
요렇게 해서 저는 코웨이 정수기 렌탈을 3년 약정으로 신청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약정 기간이 3년, 5년, 6년 이렇게 중에서 선택인데 저는 너무 길게 끌고 가는 것보다는 그때 되면 또 새로운 걸로 바꾸는 게 좋은 거 같아서 이렇게 3년짜리로 신청을 하게 되었어요.
3년 약정 요금이 33,900원인데요. 저는 여기에서 제휴 할인 카드도 같이 신청해서 쓰고 있기 때문에 매월 15,000원씩 할인을 또 받을 수 있답니다~! ^^
대박이죠??
거의 40% 요금이 할인되는 거니까 평소에도 카드 많이 쓰는 저에게는 너무 좋은 혜택인 거 같아요. ^^
그래서 한 달에 내는 요금이 18,900원이에요! ㅋㅋ
진짜 최신 모델 쓰는 건데도 이 정도 금액이면 괜찮지 않나요? 추천합니다~!!
아!!
5년, 6년 이렇게 길게 선택을 하면 좋은 점은 렌탈 요금이 더 저렴해집니다! ^^
혹시나 새롭게 정수기 알아보고 계시다면 저는 꼭! 코웨이 거로 추천드리고 싶고요.
제가 앞서 이야기했던 곳 담당자님 명함도 같이 공유해 드릴 테니 문의해 보세요. ^^
키워드: 코웨이 정수기, 정수기 렌탈, 직수 정수기, 필터 자가 교체, 에너지 효율 1등급